제 29대 북앨라배마 한인회장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북 앨라배마 한인회장 김순덕 인사드립니다.

먼저 저에게 북 알라배마 한인회장의 기회를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펜데믹으로 인해 전세계가 힘들고 어려운 시기에 많은 분들이 오셔서 투표 해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는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이 지역 모든 한인 분들과 지역 단체, 기업하신 분을 모시고 일하고자 합니다. 동참해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한인회가 진정으로 한인 사회의 구심점이 될 수 있도록 저는 차세대가 한인회에 참가할 수 있는 기반을 세우고, 단체간의 규합을 도모하며, 타 민족과 주류사회, 미국 사회에 한인을 알리고 한국을 알리는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 할 것입니다. 저는 더 많은 한국 어린이들이 혜택을 받을수 있도록 후원금을 늘리고 증진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또 문화 회관 건립 추진을 위해 힘을 다해 노력 할 것입니다.

겸손과 사랑을 가슴에 품고, 최선을 다하며, 인내하고, 배려하는 한인회장이 되겠습니다. 지켜봐 주십시오.​

2021년 1월 16일
제 29대 북 앨라배마 한인회 회장
김순덕 배상

29대 한인회 임원진

북앨라바마 한인회는 지역 커뮤니티 공익을 대변하고 보호하며 한인사회, 많은 단체, 기업, 개인 사업들의 구심점 역활을 담당하며, 한인커뮤티티를 이끌어 나가는데 푯대 역활을 담당합니다. 커뮤니티와 지역사회 그리고 개인에 영향을 미치는 한.미 양국의 각종 정보를 종합하여 제공합니다.

언어가 불편한 한인 이미자들이나 국제결혼하신 분들이 새로운 환경에서 잘 적응하며 성공적으로 정착할수 있도록 현지 생활 정보를 제공합니다. 미 주류 사회와 단체들과 사회. 문화, 경제적 협력을 추진하여 한인커뮤니티의 위상을 드높이는 일을 합니다.

김순덕

김순덕

회장
양미경

양미경

부회장
김옥자

김옥자

재정부장
전유자

전유자

홍보부장
송기선

송기선

행사부장
노명호

노명호

문화부장
최영희

최영희

봉사부장
박금옥

박금옥

여성부장
이은선

이은선

자문위원
정소희

정소희

자문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