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몽고메리 한인동포 여러분!

저는 앞으로 2년동안 여러분들의 심부름 꾼으로 일할 25대 한인회장 “조창원”입니다. 일일이 찾아 뵙고 인사 드리지 못하고 지면으로 인사 드림을 송구 하게 생각합니다.

먼저 부족한 제가 제 25대 몽고메리 한인회장으로 봉사할 수 있게 해주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립니다. 몽고메리 한인회는 한인 모두가 참여하는 열린 한인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동포 여러분들도 시와 때를 가리지 마시고 격려와 질책으로 응원해 주시고 사랑과 관심으로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하여 모두가 참여하는 한인회 열린 한인회가 되도록 도와주세요.

25대 한인회는 투명한 한인회가 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지난 2년간 한번도 공개 하지 않았던 재정을 6개월마다 지면을 통하여 공개 하고, 광복절 행사겸 총회에서 여려분의 인준을 받도록 하겠습니다.

1.5세대, 2세대 자녀 들을 위하여 조속한 시일 안에 한글 학교를 개교 하려고 합니다. 이를 위해 현재 몽고메리시와 장소를 협의 중에 있습니다. 이제 몽고메리 한인회는 여러분들옆에 있을 것입니다. 도움이 필요한 곳에는 어느곳 어느때나 무엇이든 최선을 다해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오뚜기 처럼 일어나는 우리의 민족 정신을 계승한 여기 계신 여러분들은 더 한층 자신들의 꿈과 비젼을 실현하기 위해 멀고먼 몽고메리까지 오신 분들입니다. 자유의 나라, 다문화민족들이 모여사는 이곳 몽고메리에서 여러분의 꿈을 완성하고, 한국인임에 자긍심과 정체성을 갖도록 우리 한인회가 구심점이 되어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밀어 주시고, 채찍질 해주시고 도와주십시요.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존경하는 한인동포 여러분,몽고메리 한인회는 다시 한번더 선배 한인 회장님들이 그랬던 것처럼 헌신과 봉사하는 한인회로 거듭 나겠습니다. 2년간 보낸 허송 세월을 하루 빨리 만회하여 정상적인 한인회로 만들겠습니다. 밀실에서 몇몇이 모여 운영하는 한인회가 아니라 동포 전체가 참여하는 한인회 누구나 올수 있는 열린 한인회가 되겠습니다.변화된 한인회 에서 여러분 들을 한인회의 주인공 으로 여기며 열심히 봉사 하겠습니다.

경자년! 하시고자 하시는 일들을 모두 이루시길 기원 하며인사의 말씀을 마칠까 합니다.
감사합니다.

25대 몽고메리 한인회장 조창원 올림